동태기

https://youtu.be/OXVDrGfOMnc?si=vyZ66h8o_NjZWkV5

bixby - distance [dir. kahre]

Official music video for 'distance' by bixby, directed by kahre.Listen to 'distance': https://lnk.to/bixbydistancekahre:https://www.instagram.com/kahhre/http...

www.youtube.com

오늘 유튜브뮤직 알고리즘이 이끌어다 준 최고의 목적지. 갤럭시 빅스비가 아니라 가수 bixby
노래 진짜 다 너무 좋아서 극락 가니까 꼭 들어보세용!


동숲 요즘 약간 노잼시기 겪는 중.
할 거 다해서 그런가 취업하면 동숲 초기화 한 번 해야할 거 같다.
그땐 자연풍 말고 유럽풍으로 꾸며봐야지!
젤리 보내고 한나 데려왔는데 맘에 든다.


AI 맛을 들이지 말아야 하는데 포켓몬고 뭐 직접 비교하기 귀찮을 때 갤럭시에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있는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면 진짜 놀랍게도 상세 비교해줘서 좋아서 계속 쓰게 됨.


메타몽 나눔이라도 하고 싶은데 굳이 싶기도 해서 걍 한 마리 남기고 다 버렸다...
어제 30주년 이벤트라서 향로 틀고 1시간 걷는 동안 야생에서 전설 포켓몬 5마리나 만났는데 만나면 뭐해 1트에 다 도망가는데~ ^^;
그래도 메타몽 이로치 잡았으니까 봐준다.


누리레느랑 하트 4번째 파트너 됐는데 상처약 같은 더 안 들고 오고 자꾸 이상한 쓸모도 없는 물건 들고 와서 화가 나네요.
그래서 저 선인장 열매 이딴 건 어따 쓰는 건데요!


동생과 드디어 최고 단계 프렌드 돼서 반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그래도 전설 교환에 별의 모래 4만개나 필요해서 슬프다.
양쪽 다 4만개 필요한 거 이제야 알았잖아 ㅠㅠ
난 있는데 동생 별의 모래가 너무 후달려서 아직 한개밖에 교환 못했음.
반프도 운 좋아야 반개월에 한 번 된다고 해서 실망... 자주 뜨는 줄 알았어요 ㅠㅠ


스페셜 리서치로 받은 건데 엄청 못생겼다... ㅋㅋㅋ


동생과 교환해서 받은 옛날 풍선 피카츄! 너무너무 귀여웡 ><♡


10일부터 진행되는 포코피아? 콜라보 이벤트로 모자 쓴 메타몽이 나왔다.
꼬부기를 잡았더니 나온 모자 메타몽!


+3월 14일
3월은 염버니 커뮤니티 데이!
이날 진짜 운 좋게도 리서치 보상으로 3성 이로치 염버니, 3성 이로치 지그제구리가 떠줬다.
어제 추카추카추도 당첨됐는데 이런 행운이 ㅠㅠ


진심 이제 게임 지우고 제대로 공부에만 집중해야지 했는데 이러면 지울 수가 없잖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