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에 포켓몬고

피크민 동네 엽서를 바꾸기 위해 포켓몬고를 깔았다.
거의 5~6년 만에 제대로 다시 깔아보는 포고.
38레벨인가부터 포고 엽서 바꿀 수 있다는데 난 아직 28레벨이다 ^^; 갈 길이 멀다

지금 무슨 거대 포켓몬 이벤트 중인 것 같다.
아님 6년 사이에 새로 생긴 기능인건지 여튼 거대 포켓몬을 잡을 수가 있다.
거대 이브이 귀여워 ><♡
님피아, 블래키로 진화시키려면 특수 조건 달성해야한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파이어 뭐시기로 랜덤 진화시켜버렸다... 잘 가...

pokemon friend code 구글링해서 나오는 최상단 사이트에서 외국인들에게 친구를 걸었다.
프랑스, 독일에서 하는 사람이 은근 많았다.
난 동네 똥엽서를 보냈는데 포르투갈 친구가 너무 예쁜 엽서 보내줘서 머쓱해졌다. 고마워요...!

내가 깔았더니 동생도 오랜만에 하겠다며 따라 깔았다.
동생이 한때 나보다 더 열심히 했어서 더 잘 알고 있었고 무슨 풍선 달고 모자 쓴 이벤트 피카츄도 갖고 있었다.
가까이 있는 친구끼리 포켓몬 일대일 교환할 수 있어서 이벤트 피카츄 받으려 했는데 이벤트 포켓몬은 선물할 수가 없다고 한다 ㅠㅠ
대신에 스라크 받음. 교환한 포켓몬은 반짝반짝 빛나는 포켓몬이 되어 나에게 온다. 간zㅣ

오늘 사이트에서 코드 보고 추가한 외국인 친구 중에 뮤가 있는(!) 친구가 있었다.
뮤라니! 포켓몬을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뮤는 대단한 포켓몬이잖아 어떻게 잡은거야!

이 추운 겨울날 동네를 돌아다니며 동생과 열심히 레시라무를 잡아보려 했지만 개큰실패.
72레벨 외국인 친구가 도와줬지만 그래도 개큰실패.
하고 친구목록 보니까 레시라무를 잡은 사람이 있었다 ㄷㄷ 넌 누구냐

비 오는 날이라 그런건지 내 동네가 그냥 똥인건지 오늘 하루종일 비조푸? 저 캥거루 닮은 포켓몬만 잔뜩 나와서 기분이 안 좋았다.
내일 나메코 팝업 보러 서울 가니까 다양한 포켓몬 잡아서 빨리 38레벨인지 뭔지 달성해서 피크민 엽서 바꿔야지!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고 기록  (0) 2026.01.05
메리해피 크리스마스  (1) 2025.12.19
Happy birthday to me  (0) 2025.10.15
친구 섬으로 이사 보내기  (0) 2025.08.08
요즘 주민 현황  (0) 2025.06.28